컨텐츠 바로가기

HOME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긴급성명서]김종인 위원장은 국민에게 해명하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성남전철협 작성일21-03-25 17:53 조회1,116회 댓글0건

본문

김종인 위원장은 국민에게 해명하라!

 

성남전철협의 상급단체인 전국철거민협의회 중앙회(전철협)가 참여하는 부동산적폐청산시민행동에서 오늘 오전11, 전철협 서울교육관에서 부동산적폐의 근원 군사정권의 유산 LH해체하라! 기자회견을 통해 박정희,전두환,노태우를 부동산폭등과 투기를 부추기며 토지강제수탈과 수용법을 제정하고 LH의 전신인 토지공사,주택공사를 창사하여 부동산적폐(개인) 1,2,3위로 선정발표하였다.

 

지난 319일 국회의사당앞에서 “LH발 부동산적폐청산하여 부동산투기공화국 해체하자기자회견에서 기관 3(LH,국토부,재개발,재건축조합)을 이미 발표한바 있다.

 

그런데, 이번 부동산적폐(개인)3선정위원회의 논의과정에서 드러난 정치지도자들의 부동산관련 발언과 과거행적을 보면서 충격을 받았다. “김 종인은 노태우정권에서 고위직을 거쳐 오늘에 이르렀으며 사실 부동산정책은 필요없어라든지 토지공개념은 소설이라는 언론 인터뷰를 한 것으로 드러났다.

 

성남전철협은 지난 89년 노태우정권에서 분당택지개발당시 토지공사(LH)가 사업시행처로 개발할 때 주거권,생존권이 침해되어 죽을수는 있어도 물러설수 없다는 각오로 맞서 투쟁한 분당주민들이 91년 주거권투쟁을 마무리 한뒤 뜻있는 사람들이 모여 부동산이 투기의대상보다도 삶의보금자리가 되어야 하기 때문에 토지공사(,LH)의 개혁과 해체를 위해 창립되어 오늘에 이르렀다.

 

그런데,공당의 비대위원장이 이같은 부동산정책을 폄훼하고 오도하는 발언을 했다는 것은 도저히 이해할 수 없다. 최근 LH직원 부동산투기사건으로 국민들의 실망과 허탈감이 극에 달해 분노로 표현되는 현실을 직시하기 바란다.

 

성남전철협은 부동산적폐청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부동산적폐청산시민행동에 지지와 성원을 보내며 대한민국을 병들게 하고 국민들의 희망을 빼앗은 부동산적폐청산을 위해 오해없도록 김종인 비대위원장은 과거 발언에 대해 국민에게 해명할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

 

 

2021. 3. 25

 

성 남 전 철 협

http://www.seongnamnccv.or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처음으로 가기